본문으로 바로가기

 

 

예전에 블로그에서 쯔양에 대해서 소개한적이 있는데

 

아프리카와 유튜버로 성공을 넘어 공중파에서도 인기가 날로 높아 지네요

 

이번 마리텔에서는 97년생 쯔양과 03년생 안유진의 투샷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둘다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먹방 요정답게 먹는데 집중하는 쯔양 ㅎㅎ

 

라면 10봉지 먹방은 기본으로 하는 쯔양 답죠

 

저렇게 먹어도 1도 살이 찌지 않으니 신기합니다 (아마도 보이지 않은곳에서는 엄청난 운동량이 있지 않을까...)

 

수많은 먹방 유튜버, BJ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쯔양의 최신 마리텔 모습이였습니다 ^^

 

 

앞으로도 개인방송인으로서 입지는 더욱 탄탄해 지겠네요~

 

쯔양에 대해서 좀더 알고 싶다면?

 

https://bangplenet.tistory.com/23

 

아프리카TV 대세 BJ 쯔양에 모든것!(특징, 논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대세로 떠오르는 먹방 BJ가 있죠? 바로 쯔양이 주인공 입니다! 꾸준한 상승세로 공중파 출현, 유튜브 100만 구독 돌파등 1인 미디어에서 가장 떠오르는 방송인중 한명 입니다...

bangplenet.tistory.com

예전에 블로그도 한번 구경 해주세요~

 

이상 인터넷방송의 모든것! 방플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