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방플입니다

 

오늘 전참시에서 국내 먹교수 권위자이신 이영자교수님께서

 

극찬하면서도 밝히기를 꺼려 하신 그 버터모닝빵 맛집

 

이미 인터넷에서는 알려질대로 알려져 있더군요 ' 원치 않아도 유명해질 운명인가 봅니다 '

 

 

 

이효리 때문에 친숙한 애월읍에 위치 하고 있었네요

 

 

카페 내,외 디자인이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건축상도 받았다고 하네요

 

방송 보신분들은 하시겠지만

 

예전부터도 그냥 방문한다고 구매할수 있는 집이 아닙니다 미리 가서 예약을 하고 받아 와야 한다고 합니다...

 

1. 빵은 하루 3번 나옵니다

10:30 / 11:00 / 13:00 

 

2. 오전 8시부터 예약을 받는데 7시부터 줄이 선다고 합니다

   아마 방송 후에는 더 빨라지지 않을까....

 

3. 구매수량에는 제한이 있다(오전)

   6개(2box) 이상 구매 불가

 

4. 치르타르트도 맛있는데 오전에만 판매한다

 

 

맛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맛이라고 소문이 나있네요ㅋㅋ

 

 

 

이상 제주도 맛집 버터모닝 가게의 정보 였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인터넷 방송관련 정보가 더 궁금하시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